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계양구의회, 4년 의정활동 마무리 폐원식

공유
0

계양구의회, 4년 의정활동 마무리 폐원식

9명의 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등 간소하게

지난24일 제8대 계양구의회 폐원식을 하고 김유순 의장(왼쪽에서5번째)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계양구의회)이미지 확대보기
지난24일 제8대 계양구의회 폐원식을 하고 김유순 의장(왼쪽에서5번째)은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계양구의회)

인천 계양구의회는 지난 24일 구의회 본회의장에서 지난 4년간의 의정 활동을 마무리하는 폐원식을 개최했다.

폐원식은 김유순 의장을 비롯한 9명의 의원과 집행부 간부 공무원, 의회사무국 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치러졌다.

이날 폐원식은 김유순 의장의 폐원사, 8대 의원들에 대한 공로패 전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김유순 의장은 폐원사를 통해, “구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투명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과 함께 진정한 자치분권 시대의 역사적인 시작을 충실히 준비하여 기반을 마련하는 등 구민들로부터 신뢰받는 기초의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며, “새롭게 출범하는 제9대 구의회도 계양구 발전에 앞장서는 의정 활동을 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제8대 계양구의회는 2018년 7월 1일 개원 이후 8차례 정례회, 21차례 임시회를 통해 총 289건의 조례를 제·개정하고 4차례의 행정사무 감사와 주요 시설 및 사업 현장 방문을 통해 주민 불편 사항을 구정에 반영하여 개선토록 하는 등 활발한 의정 활동을 펼쳤다.


유영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e6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