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산도시개발, 농아장애인 4명 일자리 알선

공유
0

안산도시개발, 농아장애인 4명 일자리 알선

고윤석 본부장은 안산시 농아인협회 김문정 회장과 홍순옥 사무국장을 만나 화성시 미광인더스트리(주) 제조업체를 방문하고 청각장애인들의 취업관련에 대해 회사관계와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안산도시개발이미지 확대보기
고윤석 본부장은 안산시 농아인협회 김문정 회장과 홍순옥 사무국장을 만나 화성시 미광인더스트리(주) 제조업체를 방문하고 청각장애인들의 취업관련에 대해 회사관계와 상담을 하고 있다. 사진=안산도시개발
경기도 안산도시개발 고윤석 본부장은 최근 안산시 농아인협회 김문정 회장과 홍순옥 사무국장을 만나 화성시 미광인더스트리(주) 제조업체를 방문하고 청각장애인들의 일자리 찾기 간담회를 했다.

이 자리에서 회사에 관한 전반적인 이야기를 들었으며 근무조건 및 작업환경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눈 결과 농아인들이 충분히 할 수 있는 작업이라 판단하고 최초로 농아장애인 4명을 우선 고용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고 본부장은 장애인들이 사회일원으로 대접받고 정당한 보수를 통해 안정된 가정생활을 할 수 있어야 한다며 취업을 해준 회사 대표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안산도시개발은 어려운 이웃, 소외계층 등을 돕는 일은 당연한 일이지만 농아인협회 홍순옥 국장이 몇 번이고 고맙다는 말에 고 본부장은 "노인과 장애인들의 최고의 복지는 일자리라며 앞으로 더 많은 관심을 두겠다“전했다.


이관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0099h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