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2만 원 복어정식…복맑은탕&복불고기

공유
2

2TV 저녁 생생정보 신의한수 2만 원 복어정식…복맑은탕&복불고기

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17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복맑은탕와 복불고기가 제공되는 2만 원 복어정식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17회에는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로 복맑은탕와 복불고기가 제공되는 2만 원 복어정식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생생정보 캡처
17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17회에는 '생생현장', '허영호와 함께하는 명산 도전기',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지금이 딱!',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등이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 코너에는 "폭우속 시민 영웅을 만나다" 편을 소개한다.
'허영호와 함께하는 명산 도전기' 코너에는 "제천 금수산" 편으로 <제천황기명태 청풍점>을 찾아간다.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코너에는 "환절기 면역력 UP! 복맑은탕 & 복불고기" 편으로 <복마중>이 선정됐다.

'우리 집을 소개합니다' 코너에는 "따로 또 같이, 노부부 맞춤 주택" 편을 알아본다.

'지금이 딱!' 코너에는 "고소함이 몰려온다! 은빛 OO" 편으로 홍원항마을축제추진회 이상원 위원장님을 만나본다.

2TV 저녁 생생정보 이색 맛집 정보는 다음과 같다.

[허영호와 함께하는 명산 도전기]
■ 제천황기명태 청풍점
위치: 충청북도 제천시 청풍면 청풍호로52길 16-41

[신의 한 수! 맛의 결정타!]
■ 복마중
복 요리 전문점으로 2만원 복어정식으로 전파를 탄다. 고추장이나 고춧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맑은 복어탕(볼맑은탕)과 복불고기가 인기 메뉴다. 특히 복불고기는 복어로 묵처럼 만들어 양념을 입혀 고기 살이 부서지지 않고 깊은 맛을 낸다.
-위치: 인천 남동구 남동대로747번길 7 1층


이한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