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공유
0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

소외계층과 전통시장 활성화 위해 진남시장에서 885만원 상당 위문품 구입
풍성한 한가위 기원, 저소득 155세대에 8종 명절 ‘선물꾸러미’ 전달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8일 오후 서원D&C(주)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과 백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 전남 여수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여수시(시장 정기명)는 8일 오후 서원D&C(주)에서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천만 원 상당의 가전제품과 백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 전남 여수시=제공


KB국민은행과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8일 오후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로 885만원 상당의 명절 ‘선물꾸러미’ 150박스를 전남 여수시에 전달했다.
여수시 환경복지국장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KB국민은행 호남4지역 한권석 본부장과 여수종합금융센터 송성주 센터장, 희망친구 기아대책 오병상 차장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의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는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 물품을 구매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번 추석 후원물품은 지난 설에 이어 진남시장상인회에서 구매했으며, 박스 당 5만 9천원 상당 식품 8종(미역, 뼈해장국, 멸치, 참기름, 오징어, 편육, 은행알, 카스테라 빵)으로 구성됐다.

KB국민은행 한권석 본부장은 “추석을 맞아 지역사회 어려운 분들께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늘 한가위만 같아라는 속담처럼 풍요로운 명절, 즐거운 연휴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정신 환경복지국장은 “명절 때마다 뜻깊은 행사를 펼쳐주시는 KB국민은행과 기아대책에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보살피고 후원하는 따뜻한 금융기관으로 더욱 발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선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assion125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