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재진 시의원 "나의 삶의 터전이, 주민의 삶의 터전"

공유
1

김재진 시의원 "나의 삶의 터전이, 주민의 삶의 터전"

‘매니페스토 약속대상’광역의원 최우수상 수상

김재진 서울시의원이미지 확대보기
김재진 서울시의원
서울시의회 김재진 의원(국민의힘, 환경수자원위원회)은 사단법인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가 주관한 ‘제14회 2022 지방의원 매니페스토(지방선거부분) 약속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의 이번 약속대상은 광역의원 및 기초의원의 선거공보를 대상으로 전수조사방식으로 진행했으며, 공약작성 과정에서 민주적인 절차에 충실했는지에 대한 것을 면밀하게 평가해 수상 대상자를 선정했다.
김 의원은 영등포구 재선 기초의원으로서 주민들과 소통을 통해 최우선으로 해결해야 할 지역 현안을 공약으로 선정했다. 그리고 앞으로 지역에 계획되어 있는 각종 사업들이 단순히 주거환경정비뿐 아니라, 실질적으로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공약을 위주로 선정했다. 또 그동안 낙후된 지역의 이미지가 쾌적하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현안을 분석 공약으로 선정해 체계적이고 사례조사 등을 동반해 정책 분야별로 11개의 공약을 최종 확정했다.

김 의원의 이러한 꼼꼼하고 현실적 공약 선정이 이번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수상을 받게 된 배경이라 할 수 있겠다.

김 의원은 “영등포의 토박이로서 나의 삶의 터전이 곧 주민들의 삶의 터전이라는 의지를 가지고 지역주민들과 약속한 공약을 이뤄내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밝혔다.


노춘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vanish119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