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직원 친절 교육…민원인 응대 실습 호응

글로벌이코노믹

종합

공유
0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직원 친절 교육…민원인 응대 실습 호응

2024년 BJFEZ 직원 친절교육 모습. 사진=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이미지 확대보기
2024년 BJFEZ 직원 친절교육 모습. 사진=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기영, 이하 경자청)이 15일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과 고객감동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2024년 직원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교육은 다양한 민원 응대에 필요한 친절 마인드 함양으로 민원 서비스 강화와 신뢰받는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번 교육은 △모두가 행복한 친절 응대 스킬 △선순환을 위한 마음 관리 등 민원인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민원 서비스를 위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교육에서 민원인을 대하는 친절 화법과 민원 담당자의 마음 관리를 위한 여러 방법 등을 직원들이 직접 체험하는 실습을 진행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에 참여한 직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친절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었으며 민원인에게 더 나은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기영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장은 “민원 응대에 있어 신속하고 정확한 대응은 신뢰받는 행정서비스에 중요한 부분”이라며 “앞으로도 민원인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민원 서비스를 위해 직원들의 친절 마인드 함양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세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emin382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