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달팽이 호텔 김민정, 내숭 없는 첫등장…이경규·성시경에겐 '애기'

공유
0

달팽이 호텔 김민정, 내숭 없는 첫등장…이경규·성시경에겐 '애기'

‘달팽이 호텔’ 김민정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진=크다컴퍼니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달팽이 호텔’ 김민정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사진=크다컴퍼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달팽이 호텔’ 김민정이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했다.
Olive 채널 새 예능 ‘달팽이 호텔’에서 손님이 원하는 것은 뭐든지 해결해주는 똑소리 나는 달팽이 호텔의 홍일점 김민정이 내숭 없는 첫 등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0일 방송에서 김민정은 귀여운 첫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역시절부터 변하지 않은 정변 미모에 애교 가득한 말투 그리고 행동으로 이경규와 성시경에게 ‘애기’로 불리며 귀여운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김민정은 “그동안 연기 생활을 쭉 해온 만큼 나름대로 제한된 삶을 살아왔다.”라며 “또 다른 기회가 될 것 같아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김민정은 호텔에 무슨 서비스가 있으면 좋겠냐는 이경규의 질문에 “사우나가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기승전 ‘사우나’를 외치며 아재미를 발산, 여배우답지 않은 털털함에 웃음을 자아냈다. 앞으로 ‘달팽이 호텔’에서 펼쳐질 그녀의 다채로운 활약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한편 ‘달팽이 호텔’은 모든 것이 천천히 흘러가는 산골 속 호텔에서 대한민국 대표 셀러브리티들이 쉬어가는 컨셉의 '유기농 숙박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Olive와 tvN 공동 방송, 매주 화요일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