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떡볶이·어묵 먹은 영국인 소감은? "생선맛 팬케잌?"

공유
0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떡볶이·어묵 먹은 영국인 소감은? "생선맛 팬케잌?"

국 친구들제임스 후퍼와 친구들 데이비드, 사이먼, 앤드류의 떡볶이와 어묵 먹방이 화제다. 사진=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국 친구들제임스 후퍼와 친구들 데이비드, 사이먼, 앤드류의 떡볶이와 어묵 먹방이 화제다. 사진=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오늘(1일) MBCevery1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가 방송 예정인 가운데 지난 주 영국 친구들제임스 후퍼와 친구들 데이비드, 사이먼, 앤드류의 떡볶이와 어묵 먹방이 화제다.

당시 방송에서 강원도의 한 스키장에 놀러간 영국 친구들은 중간에 어묵과 떡볶이를 먹었다. 서양인들에게 생소한 음식인 탓에 이들의 먹방 소감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어묵은 영국에 없는 음식이고, 떡은 서양에서 호불호가 갈리는데 많은 서양인들은 그 식감을 매우 낯설어 한다고 알려져 있다.

다행히도 영국인 친구들은 어묵과 떡볶이가 맛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는 특히 어묵을 먹고 “생선맛이 약간 나는 팬케잌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MBCevery1에서 방송된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