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故 종현 음악중심 1위…팬들 축하 "종현아 2관왕 했어"

공유
0

故 종현 음악중심 1위…팬들 축하 "종현아 2관왕 했어"

샤이니 종현이 3일 mbc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사진=mbc 음악중심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샤이니 종현이 3일 mbc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다. 사진=mbc 음악중심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지난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샤이니 멤버 故 종현이 3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종현의 새 앨범이자 유작 앨범인 ‘Poet Artist’(포에트 아티스트) 타이틀곡 ‘빛이 나’가 주인공이다.

함께 출연한 가수들도, 팬들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모습이다. 이들은 SNS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이 같은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 특히, 혹시 마음이 하늘에 닿지는 않을까 종현에게 짧은 글로나마 편지를 보내는 이들도 눈에 띈다. 아래는 팬들의 마음이 담긴 여러 글들 중 일부다.
종현아 2관왕 했어♡ 좋은 노래 만들어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 (누리꾼 k씨)

울 쫑 1등 축하해 ㅎㅅㅎ종현이가 만든 음악이 이렇게나 사랑 받고 있어 보고 있징? 사랑해 김종현 많이 보고 싶다 좋은 노래 선물해줘서 고마워 정말 수고했어 XD 오늘도 따뜻한 밤 보내길! (누리꾼 y씨)

축하해 마지막으로 우리가 널 위해서 애쓰고 힘쓸 기회줘서 고마워 축하해 종현아 많이 고맙다 (누리꾼 r씨)

‘Poet I Artist’ 앨범은 지난 달 24일로 발매됐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 앨범의 수익금 전액은 종현의 어머니에게 전달되며,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들을 위한 재단 설립에도 함께 쓰인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