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테라데이타, 최고의 비즈니스 가치 제공

공유
0

테라데이타, 최고의 비즈니스 가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한국 테라데이타(대표 박진수)는 본사가, 주요 온라인 리테일러, 전문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옥션 사이트들을 기반으로 최근 급부상 중인 디지털 미디어 및 e-커머스 부문에서 기업들에게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테라데이타는 디지털 마케터들이 복잡한 상세 데이터를 빠르고 심층적으로 검색해 보다 높은 가치를 실현하는데 강점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 멀티채널 마케터들은 최첨단 디지털 마케팅 최적화를 위해 이러한 장점을 원하고 있으며, 테라데이타 애스터와 아프리모 솔루션을 통해 고객 범위, 결과, 수익 등에서 이점을 누릴 수 있다.
실제로 카스닷컴(cars.com), 그루폰(Groupon) 등의 온라인 기업들과 일렉트로닉 아트(Electronic Arts), 길트 그룹(Gilt Groupe), 고대디닷컴(GoDaddy.com), 넷플릭스(Netflix), 오버스톡닷컴(Overstock.com) 등 최대 온라인 브랜드 중 30개 기업들이 이미 테라데이타를 사용하고 있다.

이 중, 웹호스팅 업체인 고대디닷컴(GoDaddy.com)은 테라데이타를 통해 고객들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뛰어난 성과를 얻고 있다. 고대디닷컴은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고객 반응률을 예측하기 위해 테라데이타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고대디닷컴 CIO 오귀스트 골드맨(Auguste Goldman)은 “테라데이타는 원하는 정보를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우리가 고객 반응률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해준다”며 “고대디닷컴은 우리를 개인 IT 컨설턴트로 의지하고 있는 100만여 고객들의 대용량 데이터를 관리하고 있다”고 말했다.

골드맨 CIO는“고객 세그먼트에 대한 테라데이타의 전문성에 힘입어, 고대디는 각 고객들에게 적시에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 데이터를 커뮤니케이션 강화에 사용할 수 있다”며 “이는 우리 고객들이 온라인에서 그들의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또 다른 방식이다”고 덧붙였다.

테라데이타의 멀티-스트럭처형 데이터 전문성은 디지털 마케터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요소이다.

포레스터 리서치(Forrester Research)의 수석 애널리스트 롭 브로스넌(Rob Brosnan)은 “테라데이타는 애스터 데이터를 인수함으로써 로그 파일, 클릭스트림, 센서 데이터 등의 대규모 데이터 세트 분석 부문에서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며 “e서클(eCircle) 플랫폼은 마케터들이 고객 기록, 캠페인 데이터, 온라인 행동 상호작용 등을 분석, 통합할 수 있도록 해주며, 유사한(하둡 기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다.
테라데이타는 최첨단 온라인 기업을 위한 새로운 무기인 디지털 마케팅 최적화를 최우선으로 삼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