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립스전자, 파워라이프 청소기 출시

공유
0

필립스전자, 파워라이프 청소기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동급 최강 흡입력은 물론 3L의 대용량 S-Bag 먼지봉투를 탑재해 흡입력의 지속성을 높인 필립스 청소기 파워라이프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필립스 청소기 파워라이프는(FC8451)는 1900W 파워모터에 동급 최강 흡입력인 320W를 자랑하는 제품. 여기에 3리터의 대용량 S-bag먼지 봉투는 강력한 흡입력을 더욱 오래 지속시켜 준다.
▲ 필립스 청소기 파워라이프 (FC8451)일반 청소기와 달리 가벼운 소재의 알루미늄 텔레스코픽 튜브(Aluminium telescopic tube)를 사용해 청소기 무게를 최소화함으로써 청소 시 사용자의 팔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편안하고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또한, S-bag 먼지봉투를 사용해 먼지 여과율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필터를 탑재해 깨끗하고 상쾌한 공기를 배출한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선명한 레드 컬러 또한 파워라이프만의 특징. 3L 대용량 먼지 봉투를 탑재했음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필립스 파워라이프는 좁은 집안에서 효율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외관은 집안의 인테리어 감각까지 살려준다.

필립스 소비자라이프스타일 부문 청소기 마케팅 담당 김현중 대리는 "새롭게 선보이는 필립스 파워라이프는 동급 최강의 흡입력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훌륭한 실속형 청소기로 한국 주부들이 청소기 구입 시 가장 선호하는 우수한 청소 성능(흡입력)을 최우선으로 개발된 제품”이라며 “올 하반기 필립스의 대표 보급형 청소기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필립스 청소기 파워라이프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24만9000원이며, 필립스 직영 매장 및 전국 유명 백화점, 주요 할인점인 하이마트, 홈플러스에서 9월부터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