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 모집

공유
0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 모집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 과정에 참여할 젊은 인재들을 11일까지 모집한다.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프로그램은 SK텔레콤이 지난2009년부터 미래 인재양성과 대학생과의 원활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해 오고 있는 특화된 대학생 체험 프로그램이다.
▲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6기 모집현재 대학에 재학 혹은 휴학 중인 학생들을 리포터로 선발해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공식 블로그(blog.naver.com/sktreporter)를 운영/관리토록 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기자단 프로그램으로, 리포터들이 직접 취재/편집한 정보통신 분야 최신 소식과 캠퍼스 내 트렌드 및 대학생들의 다양한 관심사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함께 성장하는 따뜻한 대외활동’을 추구하는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프로그램은 컨텐츠 생산 위주의 여타 기자단 프로그램과는 달리 다양한 형태의 특별 취재단 파견,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리서치 및 홍보 전략 기획, 대학생 그룹 패널 활동 등 SK 텔레콤의 기업활동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활동들을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특히, ‘멘토 제도’는 캠퍼스 리포터 활동을 수행한 이전 기수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활동을 지원하고 이끌어주는 ‘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만의 특화된 제도로서, 이전 활동 기수들과의 끈끈한 관계를 통해 모두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독려하고 있다.

또한, SK와이번스나 e스포츠팀인 T1선수단을 비롯해 SK텔레콤이 후원하는 각종 운동선수들을 인터뷰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최우수 참가자에 대한 해외연수 지원 등 참가자에게 주어지는 풍성한 혜택도 캠퍼스리포터 활동의 장점이다.

이번 캠퍼스리포터 6기는 11일까지 서류 지원 신청을 받고, 블로그 미션 및 면접 전형을 거쳐 25일에 총 32명의 리포터를 선발하게 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27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부터 3월까지 약 6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SK텔레콤 이항수 홍보실장은 “젊은 패기와 열정을 지닌 대학생들이 자신들의 꿈을 성취하기 위한 소중한 자산을 얻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 구성과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SK텔레콤 캠퍼스리포터 과정이 우리사회의 미래를 이끌 스마트 리더를 양성할 수 있는 산실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