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012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공모전’개최

공유
0

‘2012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공모전’개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삼성디스플레이(대표 권오현)는 ‘2012 삼성 미래디스플레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공모전과 달리 디자인 전공자들뿐만 아니라 디스플레이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이공계 학생들도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도록, 기술 아이디어 부문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 삼성디스플레이 공모전 포스터
모집분야는 ▲생활의 편익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 아이디어’ ▲미래디스플레이의 특장점을 생활 속에 적용한 ‘제품 디자인’ ▲미래 디스플레이 산업을 선도하며 도전하는 이미지의 ‘광고 디자인’ 등 3개 부문이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원)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개인 뿐 아니라 3인 이내의 팀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작품 접수는 참가 신청서와 작품을 함께 이메일(samsungdisplay2012@gmail.com)로 10월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홈페이지(contest.samsungdisplay.com)와 삼성디스플레이 블로그(blog.samsungdisplay.com), 사무국(02-735-9534)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 상금은 총 1500만원으로 대상 1팀에게 5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3팀 각각 100만원, 장려상 6팀 각 50만원 등이 수여된다. 네티즌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네티즌상도 함께 선정된다.

삼성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젊은 학생들이 발랄한 상상력을 발휘해 전자제품 뿐 아니라 자동차, 광고, 건축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응용되는 미래 디스플레이에 대한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쳐 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