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2013’ 출시

공유
0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2013’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다쏘시스템 솔리드웍스 (대표 조영빈)가 17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새롭게 향상된 3D 설계 도구 ‘솔리드웍스 2013 (SolidWorks2013)’을 공개했다.

사용자 중심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솔리드웍스는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해 강력한 설계 응용 프로그램과 새로운 도면 기능, 하위 모델 시뮬레이션, 비용 견적, 네트워크 렌더링, 광범위한 공유 및 연결성 강화 등 200개 이상의 기능을 개선했다.
▲ 솔리드웍스 CEO 버트랑 시콧이 새롭게 향상된 3D 설계 도구 ‘솔리드웍스 2013’를 공개하고 새로워진 기능을 소개했다다쏘시스템의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이 구현된 솔리드웍스2013은 편리한 사용성과 광범위한 맞춤형 설계가 특징으로, 신규 사용자들은 빠르게 배우고, 숙련된 사용자들은 복잡하고 어려운 과제를 더욱 신속하고 생산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현재까지 20회의 성공적인 제품 출시를 해온 솔리드웍스는 이번 새 버전을 통해 3D 설계, 시뮬레이션, 기술 커뮤니케이션, 제품 데이터 관리 및 지속 가능한 설계 등 솔리드웍스 애플리케이션을 광범위하게 선보였다.

솔리드웍스 버트랑시콧(Bertrand Sicot)CEO는“솔리드웍스는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고객들이 업무를 보다 간편하게 하고 최상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춰 솔리드웍스 2013을 출시했다”며“사용자들은 설계의 양식, 맞춤, 기능을 신속하게 정의, 공유 및 증명하는 솔리드웍스 2013의 응용 프로그램 고유의 도구를 통해 혁신적인 설계가 가능하고, 고객들은 더 빠른 속도로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솔리드웍스 김동준 이사는 “CAD 분야에서 신속하게 작업을 완료하는 것은 수익 창출에 있어 중요하다”며 “솔리드웍스는 시중의 다른 CAD 패키지 솔루션에 비해 더 빠른 작업이 가능하며, 특히 이번에 출시된 솔리드웍스2013은 구 버전과의 상호 운용성을 갖추고 있어 고객들과의 설계 공유가 한층 편리해지고, 최종 제품 또한 더 신속하게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솔리드웍스는 10월 10일부터 20일간 서울을 비롯한 주요 5개 도시에서 솔리드웍스 유저, 리셀러, 솔루션파트너 등을 대상으로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해, 솔루션 사례는 물론, 새로운 솔리드웍스 2013의 기능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10월 10일 서울 신도림 쉐라톤 호텔 ▲17일 부산코모도호텔 ▲18일 수원 라마다프라자호텔 ▲24일 광주 라마다프라자호텔 ▲30일 대전 컨벤션센터 ▲30일 대구 기계부품연구원에서 각각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