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포매티카, Informatica Cloud MDM 발표

공유
0

인포매티카, Informatica Cloud MDM 발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인포매티카(한국대표 최승철) 는 세일즈포스닷컴 내 고객 정보를 향상시키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는 조직들을 위해 Informatica Cloud MDM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Informatica Cloud MDM은 데이터 스카우트 솔루션스 그룹(Data Scout Solutions Group Limited)을 인수하면서 확보한 기술들을 접목함으로써, 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및 MDM(Master Data Management) 분야에서 인포매티카의 주도권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Informatica Cloud MDM은 리드 전환율, 고객 타겟팅 및 교차 판매 실적 등을 향상시켜 CRM에 대한 조직의 투자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처음부터 포스닷컴(Force.com) 솔루션으로 개발됐기 때문에 세일즈포스닷컴(salesforce.com)과 완벽하게 통합되며 추가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의 설치 없이 클라우드 내에 구축될 수 있다.

한국인포매티카 최승철 대표는 "클라우드 및 CRM 시스템 내 데이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조직들이 경쟁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자체 고객에 대한 전체적인 뷰를 확보해야 하며, 이를 위한 기업 내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고객 데이터의 통합/분석을 위한 솔루션으로 MDM이 부각되고 있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데이터 스카우트(Data Scout)의 인수와 인포매티카 클라우드 MDM의 발표를 통해, 인포매티카는 이들 데이터 자산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도출하는데 필요한 데이터 정제, 매칭, 중복 제거 및 보강 기술을 제공한다는 자체 로드맵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