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U+앱마켓 eBook 이벤트

공유
0

LG유플러스, U+앱마켓 eBook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이상철)가 독서의 계절을 맞이해 온라인/모바일 장터인 U 앱마켓의 eBook/만화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U 앱마켓 eBook/만화 카테고리의 ‘FreeZone’에서 총 100여종의 명작 장르소설 및 명작 만화 1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 LG유플러스가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 또는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 진행한다또한 ‘테마Zone’에서는 가을 로맨스, 성인 로맨스, 무협/판타지, 수험생을 위한 수능 콘텐츠 등 4개의 테마Zone에서 총300여종의 콘텐츠를 최대 40% 할인해서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갑수 미디어사업 담당은 “독서의 계절인 가을을 맞이해 U+ 앱마켓 이용고객에게 인기 소설 및 만화 콘텐츠를 무료 혹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앞으로도 고객이 좀 더 쉽고, 저렴하게 다양한 eBook/만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지난7월 ‘U+앱마켓’ 업그레이드를 통해 ‘U 북마켓’을 eBook/만화 카테고리에 연동시켜 고객의 독서환경 및 결제편의성을 크게 개선했다. 또한, 국내 최다 규모인 약 10만여권의 eBook 콘텐츠를 제공하고, 만화 대여상품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자책을 빌려 볼 수 있는 기능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