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AMD, 2세대 데스크탑용 APU 출시

공유
0

AMD, 2세대 데스크탑용 APU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AMD는 데스크톱, 소형 폼팩터, 홈씨어터 PC를 위한 2 세대 AMD A시리즈 APU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APU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외장형급 그래픽, 멀티 코어 및 빠른 프로세서의 PC로 업그레이드를 하고자하는 조립 PC 소비자와 일반 게이머, 조립 PC 판매 업체를 대상으로 한 제품이다.
▲ 2세대 데스크탑용 AMD A 시리즈 APU2세대 데스크톱용 AMD A 시리즈 APU는 비슷한 가격대의 경쟁 제품과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코어와 더 빠른 속도, 동급 최강의 엔터테인먼트 경험과 안정된 소켓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용이한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한다.

AMD APU 사용자들은 AMD 앱존(App Zone)과 이 새로운 APU의 연산 능력을 최대로 활용하는 많은 수의 가속화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보다 생생한 경험을 전달하는 AMD 라데온 그래픽의 DirectX 11과 AMD 아이피니티(Eyefinity) 기술의 하드웨어 가속 지원으로, AMD A 시리즈 APU는 세간의 기대를 받고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 8과 윈도 7 운영체제로 구동하는 시스템에 이상적인 솔루션으로 기대되고 있다.

레슬리 소본(Leslie Sobon) AMD 데스크톱 및 부품 제품 부문 기업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AMD A 시리즈 APU는 최고의 가격대비성능을 갖춘 새로운 데스크톱 및 홈씨어터 PC를 찾는 이들에게 완벽한 제품이다”며 “2 세대 AMD A시리즈 APU의 처리 속도, 멀티 연산 코어, 외장형급 그래픽 성능의 조합은 게이머와 조립 PC 사용자 모두에게 최고의 플랫폼을 선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