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캐쉬백, '썸머 캐쉬백' 이벤트 실시

공유
0

OK캐쉬백, '썸머 캐쉬백' 이벤트 실시

국내외를 아우르는 OK캐쉬백 회원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에 박차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매주 OK캐쉬백 포인트를 여름 휴가비로 제공하는 '썸머 캐쉬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SK플래닛의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의 글로벌 서비스 확대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총 812명에게 3000만원 상당의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OK캐쉬백 포인트를 여름 휴가비로 지원한다.
▲SK플래닛,OK캐쉬백글로벌서비스확대기념‘썸머캐쉬백’이벤트실시이미지 확대보기
▲SK플래닛,OK캐쉬백글로벌서비스확대기념‘썸머캐쉬백’이벤트실시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스마트월렛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OK캐쉬백 모바일 카드를 신규 발급받아야 하는데, 매주 추첨을 통해 신규 발급자 중 1등 3명에게는 OK캐쉬백 100만 포인트, 2등 50명에게는 5만 포인트, 3등 150명에게는 1만 포인트를 각각 증정한다.

SK플래닛 이준식 OCB사업부문장은 “SK플래닛은 올해 초부터 싱가포르관광청, 철도상품 배급사인 레일유럽, 힐튼 월드 와이드 등과의 제휴를 통해 OK캐쉬백 회원 대상 서비스를 글로벌 무대로 확대해 왔다” 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에게 OK캐쉬백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SK플래닛은 현재, OK캐쉬백 회원들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주요 관광지 10곳에서 OK캐쉬백 할인 및 적립 서비스를, 레일유럽 홈페이지를 통해 철도 상품 예약 시 구매금액의 3% 적립을, 힐튼 계열호텔에서 숙박하는 회원들에게 포인트 동시적립 서비스 등을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