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웨이, 전국 AS 센터 확대

공유
0

화웨이, 전국 AS 센터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화웨이는 전국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A/S 센터를 확대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화웨이는 기존 42개의 서비스 센터를 50개로 확대하고 한층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접근성 뿐만 아니라 서비스의 향상을 위해 이번 서비스 센터 확대 운영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화웨이는 서비스 센터 확대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이날부터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X3 정품 케이스를 증정한다.

이에 앞서 화웨이는 지난 1월부터 택배 및 퀵 서비스 등 찾아가는 무상 스마트폰 A/S를 시작했다. 5월부터는 휴대폰 A/S 고객을 대상으로 대여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화웨이는 고객들이 모바일로 쉽게 문의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을 통한 1: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ID 검색란에 ‘@화웨이코리아디바이스’를 검색해 친구로 추가하면 화웨이의 디바이스와 관련된 문의 사항을 채팅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A/S 센터 위치 및 운영시간 안내, 무상 택배 및 퀵 서비스 등 화웨이의 고객지원 서비스는 한국 화웨이 콜센터와 온라인 고객지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