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화웨이 H 체험단 운영

공유
0

LG유플러스, 화웨이 H 체험단 운영

[글로벌이코노믹 이규태 기자]
LG유플러스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이미지 확대보기
LG유플러스가 화웨이 ‘H’를 직접 사용하고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을 운영하고 공식 SNS(페이스북, 유튜브)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화웨이 중저가폰 H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고객체험단을 운영하는 한편 SNS에 ‘MISSION : H' 바이럴 광고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또 네이버 스마트폰 카페에서도 H고객 체험단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5일까지며 체험단에 선정되면 단말기가 무상제공된다.

LG유플러스는 고객 체험단 운영을 통해 화웨이 스마트폰의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아울러 H폰 이벤트 페이지와 페이스북, 등에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H만의 특별한 광고도 공개했다. ‘MISSION : H’로 명명된 이 광고는 긴장감을 더한 첩보 이야기에 마지막 반전이 인상적인 광고로 타임랩스, 전문가 기능과 1300만 화소 카메라 등 H만의 우수한 성능을 광고 중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화웨이 H는 출고가 24만2000원으로 블랙,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데이터 스페셜 D 요금제 가입시 20만3000원의 공시 지원금이 제공되며 추가 지원금(15%)까지 더하면 1만원도 안 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할부금 부담이 줄어든다고 LG유플러스는 설명했다.

이규태 기자 al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