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아차, 박주영 선수에 ‘K5 하이브리드’ 전달

공유
0

기아차, 박주영 선수에 ‘K5 하이브리드’ 전달

현지 생활을 도울 ‘K5 하이브리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기아차가 한국 축구의 간판 공격수 박주영 선수를 지원한다.

기아자동차는 15일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에서 활약중인 박주영 선수에게 ‘K5 하이브리드(현지명 : 옵티마 하이브리드)’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대차스페인법인마케팅디렉터RicardoDeDiego와박주영선수가차량전달식에서포즈를취하는모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차스페인법인마케팅디렉터RicardoDeDiego와박주영선수가차량전달식에서포즈를취하는모습
기아차는 이번 차량 지원을 통해 스페인 축구 팬들에게 ‘K5 하이브리드’를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페인 현지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서 박주영 선수는 “프리메라리가의 유일한 한국 선수로서 한국의 대표 하이브리드 차량인 ‘K5 하이브리드’를 제공받게 되어 무척 뜻 깊게 생각한다”며 “남은 시즌 최선을 다해 한국과 기아차를 유럽에 알리겠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2005년 박주영 선수의 국가대표 선발을 기념해 쏘렌토를 전달한 바 있어 이번 지원으로 두 번째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차량 지원으로 스페인 축구 팬들에게 ‘K5 하이브리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2014 브라질 월드컵 예선전에서 박주영 선수의 활약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기아차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세계에 알릴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2014 브라질 월드컵과 UEFA 유로 2012를 후원하고 2002년부터 호주오픈 테니스 대회의 메이저 스폰서로서 활약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