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라고 덤프트럭 차주분 할인받으세요!

공유
0

트라고 덤프트럭 차주분 할인받으세요!

-14일부터 12월 13일까지 전국 44개 지정정비공장에서, 실시.

[글로벌이코노믹=허경태기자] 현대자동차㈜는 현대모비스와 함께 기존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판 스프링 세트 및 낱장 등 주요 부품의 수리 공임과 부품 가격을 할인해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오는 12월 13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3월 서울 모터쇼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대형트럭 ‘트라고 엑시언트(TRAGO XCIENT)’의 본격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존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차량 관리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14일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2개월간 실시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44개 현대차 지정 정비공장에서 진행된다.

차량 입고 수리시 트라고 덤프트럭 판 스프링 세트, 판 스프링 낱장, 스프링시트 등 23개 품목에 대해 소매가격 대비 10%의 부품 할인 및 20%의 정비공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트라고 덤프트럭 고객 정비공임 할인과 부품 할인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고객센터(080-600-6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06년 ‘트라고’ 출시 이후 7년 만에 선보인 ‘트라고 엑시언트’는 웅장하고 역동적인 스타일, 동급 최고 연비, 넓은 실내 공간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어난 최고급 대형트럭이다.

현대차는 실내공간을 넓히고 안전 편의사양을 강화하는 등 진보된 상품성을 갖춘 트라고 엑시언트를 중국, 유럽, 일본 및 북미시장에 진출시킬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