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내 유일 최고 모터사이클 축제 '제2회 모터사이클쇼' 개막!

공유
0

국내 유일 최고 모터사이클 축제 '제2회 모터사이클쇼' 개막!

- 12일 막 올려 15일까지 나흘간 개최
- BMW, 할리데이비슨, 가와사키, 스즈키, 인디언모터사이클, 베스파, 피아지오, MV아구스타, 리와코 등 완성차 업체 대거 참가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이미지 확대보기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
국내 유일 최고의 모터사이클 축제인 '제2회 서울모터사이클쇼'가 서울 코엑스에서 12일 개막했다.

‘Enjoy Your Life!’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모터사이클쇼는 다채로운 모터사이클을 소개할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까지 마련해 국내 모터사이클 문화를 체험하는 전시회로 새롭게 탈바꿈했다.
개막 첫날부터 BMW, 할리데이비슨, 가와사키, 스즈키, 인디언모터사이클, 베스파, 피아지오, MV아구스타, 리와코 등 완성차 업체들은 라이더의 눈길을 사로잡는 자사의 신모델과 대표 모터사이클들을 선보였다.

국내 최초 공개 신차는 17종을 비롯해 70여종의 모터사이클이 전시됐다.

이외에도 헬멧 제조 전문업체와 각종 모터사이클 액세서리 및 부품업체들도 대거 참가, 모터사이클 마니아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피트니스 모델 바이크 콜라보 공연, 어드벤처 라이딩 스킬 이벤트, 라이프 사진 공모전, VR체험, 페이스페인팅 및 타투를 체험하는 플러스존 등 가족들이나 연인들이 즐길만한 부대 행사들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한국이륜자동차산업협회(KOMIA)와 코엑스(COEX)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모터사이클쇼는 오는 1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진행된다.

입장료는 12,000원이며,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마트 퍼스널 모빌리티쇼와 EV TREND KOREA 2018을 함께 관람할 수 있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