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충북 음성에 '푸르지오 카페' 운영

공유
0

대우건설, 충북 음성에 '푸르지오 카페' 운영

브랜드타운 조성 앞두고 지역민들과 교감 나서

충북 음성군 푸르지오카페 전경. 사진=대우건설이미지 확대보기
충북 음성군 푸르지오카페 전경. 사진=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충청북도 음성군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 분양에 앞서 '푸르지오 카페'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푸르지오 카페'는 음성군 지역민들을 대상으로 차와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또 '원데이 클래스' 등 체험 중심의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평일과 주말 모두 방문 가능하다.
단지가 들어서는 음성 기업복합도시는 주거·업무·상업기능을 모두 수행하는 자족형 도시로 음성의 새로운 중심축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와 연내 분양 예정인 '푸르지오 3차' 단지와 함께 메이저 브랜드타운을 형성할 전망이다.

대우건설 분양 관계자는 "올해 초 조기 완판에 성공한 '음성 푸르지오 더 퍼스트'에 성원을 보내주신 음성 지역민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리고, 후속 분양 단지인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의 정보도 전달하고자 푸르지오 카페를 운영하게 됐다"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얼마든지 찾아오셔서 단지 정보를 확인하고 휴식과 힐링의 시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우건설이 분양하는 '음성 푸르지오 센터피크'는 충북 음성 기업복합도시 B2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35층·8개동·전용면적 84·110㎡·총87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박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onp7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