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證, 제11기 증권대학 신설

공유
0

한화證, 제11기 증권대학 신설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한화증권은 다음달 13일 강남 리더스라운지에서 제11기 증권대학을 신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11기 증권대학에서는 실전매매기법, 업종별해부, 차트분석 및 리스크관리, 월간추천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강의가 진행된다. 강사로는 한화증권 베스트 애널리스트들과 각종 실전투자대회 우승자 및 재야고수들이 나선다.
특히, 각종 경제TV에서 우수한 포트폴리오를 검증받은 김승일 과장과 실전투자대회 우승을 통해 탁월한 수익률이 입증된 안형진 대리, 금융위기로 인한 폭락장속에서 높은 수익률을 기록하며 리스크 관리에 있어 탁월한 능력을 검증 받은 이현규 센터장과 단기트레이딩과 저평가종목 발굴 능력을 인정받고 있는 문기웅 차장 등이 직접 강사로 참가해 생생한 실전매매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일정은 9월 13일부터 10월 25일까지 7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증권투자의 기초부터 전문투자자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철저한 소수정예로 운영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자 중 15명을 선별해 진행될 예정이다. 신청은 8월 23일부터 한화증권 강남 리더스라운지로 하면 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