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투자증권, 라이프 포트폴리오 캠페인 결과 발표

공유
0

한화투자증권, 라이프 포트폴리오 캠페인 결과 발표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한화투자증권은 ‘라이프 포트폴리오 캠페인’을 진행한 결과 최종 5가지 꿈을 선별했다고 26일 밝혔다.

라이프 포트폴리오 캠페인은 꿈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실제적인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한달 간 개인들의 꿈 봉사, 교육, 미술, 음악, 사진, 미용 등 다양한 주제별로 780여 가지의 꿈을 응모받았다.
응모된 꿈들은 사연의 진정성, 컨셉 부합성 및 실현가능성에 따라 내부심사를 거쳐 ▶저개발국가에서 우물 600개를 팠었다는 김태영(33)씨의 ‘세상에 깨끗한 생명의 물을 전하다’ ▶아들이 발달 지연으로 언어치료를 받은 지 2년이 되어 간다는 심동수(40)씨의 ‘장애 아들을 세상과 소통하게 하다’ ▶따뜻한 목소리와 마음으로 시각장애인 분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읽어주고 싶다는 한나영(24)씨의 ‘목소리로 따뜻한 세상을 읽어주다’ ▶몸이 아픈 어린이들과 생활소품을 직접 만드는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 싶다는 최미영(49)씨의 ‘행복으로 공간을 핸드 메이드 하다’ ▶어린이 집 아이들을 위한 단체복을 직접 만들고 함께 꾸미고 싶다는 김주연(23)씨의 ‘천사들에게 희망의 날개를 입혀주다’ 등이 선발됐다.

한화투자증권은 이들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달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전액 지원하고, 분야별 멘토와의 만남 추진을 통해 꿈에 한발 다가설 수 있는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실현된 꿈으로 다른 누군가에게 재능기부를 함으로써 대한민국 모두의 삶이 더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