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프롬프트 캐시 플랫폼, URL 단축기 추가, 페이팔 API 통합 비트코인 결제 편의성 강화

공유
0

프롬프트 캐시 플랫폼, URL 단축기 추가, 페이팔 API 통합 비트코인 결제 편의성 강화

결제 프로세서 플랫폼 프롬프트 캐시가 URL 단축기 추가, 페이팔 API 통합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트코인 결제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이미지 확대보기
결제 프로세서 플랫폼 프롬프트 캐시가 URL 단축기 추가, 페이팔 API 통합 등 업그레이드를 통해 비트코인 결제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BCH 기반의 호스팅 된 무허가 비트코인 결제 프로세서인 프롬프트 캐시(Prompt.cash)가 플랫폼의 기능을 확장하는 많은 중요한 업데이트를 추가했다. 플랫폼은 불과 3개월 전에 출시됐지만, 이미 새로운 기능을 도입해 제안서를 통해 사용자가 유용하게 활용하도록 하고 있다. 그중 가장 흥미로운 추가 사항 중 하나는 URL 단축기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웹사이트에 대한 액세스를 수익화할 수 있다. 프롬프트 캐시는 또 비트코인 캐시 체인을 사용해 생성된 모든 SLP(Simple Leder Protocol) 토큰을 받을 수 있다.

URL 단축기가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부분 회사는 명령에 기반을 하고 있다 프롬프트 캐시는 비트코인 현금 주소를 사용하여 수신된 결제를 사용자의 지갑으로 직접 전송한다. 이것은 받은 자금의 즉각적인 상환을 제공한다. 또 기존 서비스 오퍼링에 비해 사용자에게 이점을 제공한다. 고객은 이러한 경쟁업체를 사용하여 일정 금액에 도달하면 수동으로 자금을 회수해야 한다.

초기 결제 프로세서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통합 비용이다. 새로운 결제 프로세서를 테스트하고자 하는 많은 회사는 종종 이러한 프로세서를 전달한다. 이는 구조물에 통합하는 것과 관련된 가격 때문이다. 프롬프트 캐시는 이 문제를 알고 있으며 모든 플랫폼에 비트코인 현금 지불을 추가하는 마찰과 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프롬프트 캐시의 개발자인 Ekliptor는 Paypal Rest API 통합이 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API 계층에서의 호환성을 통해 페이팔을 사용하는 웹사이트들은 많은 자원과 개발자 지식 없이도 비트코인 현금 결제를 시도할 수 있다. 이 작업의 결과로 상인들은 수천 개의 플러그인 중 어떤 것이라도 프롬프트 캐시와 호환되도록 수정할 수 있다. 결과적으로, 단지 몇 가지를 바꿈으로써 상인들은 비트코인 현금 결제를 곧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맹점의 편의를 위해, 프롬프트 캐시는 많은 인기 플랫폼과의 통합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이유로 정적인 페이지, 워드프레스(WordPress), 노드 닷 제이에스(Node.js), PHP, WHCMS 및 안드로이드 기반 플랫폼은 프롬프트 캐시 결제를 통합할 수 있다. 이러한 이점 외에도, 프롬프트 캐시는 비코더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이해하고 자신의 플랫폼에 적용할 수 있는 예를 제공한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