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국 레이크 카운티, 내년 지방선거 캠페인 후원금 비트코인 도지코인 등 암호화폐 수락

공유
2

미국 레이크 카운티, 내년 지방선거 캠페인 후원금 비트코인 도지코인 등 암호화폐 수락

미국 일리노이주 레이크 카운티의 재무장관 홀리 킴(Holly Kim‧사진)이 2022년 재선 캠페인에서 암호화폐를 수락한다고 발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미국 일리노이주 레이크 카운티의 재무장관 홀리 킴(Holly Kim‧사진)이 2022년 재선 캠페인에서 암호화폐를 수락한다고 발표했다.

일리노이주 레이크 카운티의 재무장관 홀리 킴(Holly Kim)은 월요일 자신의 2022년 재선 캠페인에서 암호화폐를 수락한다고 발표했다. 후원자들은 코인베이스를 통해 비트코인, 비트코인캐시, 도지코인, 라이트코인 등을 기부할 수 있다.

킴은 “연방선거관리위원회(Federal Election Commission)가 2014년부터 암호화폐 캠페인 기부를 허용했지만, 일리노이주에서 캠페인이 허용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말하며 “저는 항상 커뮤니티에 참여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고 있으며, 이것이 우리가 리더가 될 수 있는 것이라고 믿는다”고 강조했다.

그녀는 “광범위한 기업과 조직에서 디지털 화폐를 받아들이고 있으며 이 기회를 우리 지방 선거에도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암호화폐를 기부하려는 사람은 웹사이트에서 기부 양식을 작성해야 한다. 양식을 제출하면 코인베이스 플랫폼의 기부 페이지로 이동한다”고 설명했다.

코인베이스 커머스(Coinbase Commerce)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DAI, 라이트코인, 도지코인, 비트코인 ​​캐시 또는 USD 코인과 같은 다양한 암호화폐 결제를 지원하고 있다. 도지코인 지원은 7월에 추가되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