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술 분석가 “비트코인 10만 달러 도달 때 알트코인 상승률은 최대 10배 이를 것”

공유
1

기술 분석가 “비트코인 10만 달러 도달 때 알트코인 상승률은 최대 10배 이를 것”

기술 분석가 케빈 워즈워스(Kevin Wadsworth)가 비트코인이 10만 달러에 도달하면 알트코인은 최대 10배까지 오를 것이라고 예측했다.이미지 확대보기
기술 분석가 케빈 워즈워스(Kevin Wadsworth)가 비트코인이 10만 달러에 도달하면 알트코인은 최대 10배까지 오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암호화폐 시장 기술분석 플랫폼 Northstar & Badcharts의 공동 설립자이자 분석가인 케빈 워즈워스(Kevin Wadsworth)는 비트코인(BTC) 강세장이 10월에 정점에 이를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는 현지시각 8월 30일 킷코 뉴스(Kitco News)와의 인터뷰에서 암호화폐 강세장이 올해 말 이전에 끝날 것이라고 믿는다.

워즈워스는 “내가 그리고 보고 있는 모든 암호화폐 차트는 9월 셋째 주, 일부는 10월 중순 또는 10월 말 사이에 타이밍이 약간 다르며, 그 사이에 일종의 4주 창이 있다. 9월 말과 10월 말에 암호화폐 강세장이 정점에 도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 믿음의 일부는 비트코인 ​​도미넌스 차트에서 비롯되었으며, 워즈워스는 이 차트가 강세장의 끝을 알리는 ‘2주 경고’를 제공한다고 믿고 있다.

그는 “비트코인에 대한 내 목표는 10만 달러에 가깝다. 그 이상이면 엄청난 보너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비트코인 10만 달러에 도달하면 대략 2배가 될 것이다. 그렇지만 알트코인, 이더리움 및 나머지는 3배, 4배, 그리고 그중 일부는 그 이상이 될 것”이라며 알트코인 전성시대를 예상했다.

지난 몇 주 동안 비트코인은 4만7,000달러에서 5만 달러 사이로 통합되었다. 주요 디지털 자산은 지난 24시간 동안 1.13% 하락했으며 비트코인은 기사 작성 당시 4만7,320달러의 가격에 거래되었다. 주요 알트코인인 이더리움(ETH)은 지난 24시간 동안 6.31% 상승한 3,377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올해 들어 현재까지 40% 상승했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