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초복을 앞두고 삼계탕, 닭개장, 닭곰탕으로 구성된 ‘BBQ 복날 세트’를 출시했다.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간편하게 데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HMR) 제품으로, 1인 가구나 바쁜 직장인에게 제격이다. 제품은 BBQ 공식 온라인몰인 ‘BBQ몰’에서 무료배송 혜택과 함께 구매 가능하다.
bhc는 여름철 맞춤형 이벤트 ‘더위극복 프로젝트’를 오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약 3주간 자사앱을 통해 진행한다. 2만 원 이상 주문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리모와 캐리어, △하나투어 50만 원 상품권, △bhc 모바일 금액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실용성을 더했다. bhc는 최근 사전예약 시스템 ‘뿌리오더’를 전국 매장으로 확대하는 등 자사앱 기반 서비스 강화에도 나서고 있다.
맘스터치도 복날 시즌을 맞아 가격 부담을 낮춘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7월 17일부터 8월 10일까지 자사앱에서 치킨 콤보 주문 시 1인당 최대 3회까지 5천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특히 △핫치즈 치킨 콤보, △에드워드 리 치킨 콤보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도 할인 대상에 포함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내점 고객을 위한 2천 원 할인 혜택도 별도로 제공된다.
이정경 기자 jung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