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당근페이 안심결제 수수료 무료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카드, 당근페이 안심결제 수수료 무료

하나카드는 지난 14일부터 당근페이 안심결제 서비스의 카드 결제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수수료(3.3%)를 월 1회 전액 면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하나카드는 지난 14일부터 당근페이 안심결제 서비스의 카드 결제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수수료(3.3%)를 월 1회 전액 면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사진=하나카드 제공.
하나카드는 지난 14일부터 당근페이 안심결제 서비스의 카드 결제가 전국으로 확대됨에 따라,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 수수료(3.3%)를 월 1회 전액 면제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당근페이 안심결제는 구매자가 물품 수령 후 구매 확정을 해야 판매자에게 대금이 지급되는 방식으로, 중고거래 사기 위험을 최소화하는 시스템이다. 기존 당근머니 결제에서 카드결제가 도입되며, 1회 최대 195만 원, 월 최대 250만 원까지 결제 가능하다. 하나카드는 최대 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또 하나카드는 당근머니 하나 체크카드 발급 후 안심결제 이용 시, 전월 실적에 따라 결제 금액의 5%를 최대 3만 원까지 당근머니로 적립해주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시범 지역(서초·강남·송파)을 넘어 전국에서 이용 가능하며, 상품권·금 등 일부 품목은 카드결제가 제한된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