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홀로라이브 칼리·네리사, 스마게 '카제나' 오리지널 OST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홀로라이브 칼리·네리사, 스마게 '카제나' 오리지널 OST 공개

모리 칼리오페(왼쪽)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가 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OST 'OVER//RIDE'를 불렀다. 사진=모리 칼리오페 유튜브 채널이미지 확대보기
모리 칼리오페(왼쪽)와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가 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OST 'OVER//RIDE'를 불렀다. 사진=모리 칼리오페 유튜브 채널

도쿄 증권 거래소 상장사 커버(Cover Corp.)의 버추얼 유튜버(버튜버) 그룹 홀로라이브 잉글리시(EN) 멤버들이 국산 서브컬처 기대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카제나)' OST를 불렀다.

홀로라이브EN 멤버 '모리 칼리오페'는 유튜브를 통해 18일 'OVER//RIDE' 공식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같은 그룹의 후배 '네리사 레이븐크로프트'가 함께 보컬로 참여했다.

해당 곡은 빠른 템포의 록 음악을 베이스로 해 '카제나' 특유의 절망적이면서도 희망을 바라보는 세계관을 담았다.

게이머들은 이번 아티스트 선임에 대해 적절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홀로라이브EN과 서브컬처 RPG '에픽세븐' OST 관련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에 참여한 모리 칼리오페는 유튜브 구독자 255만 명, 네리사는 8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이다. 노래 실력은 물론 캐릭터적으로도 '견습 사신', '소리의 마인'으로 카제나 특유의 세계관과 걸맞다.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의 출시 목표 시점은 올 하반기다. 스마일게이트는 PC게임 플랫폼 '스토브'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사전 등록을 받고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