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국민銀, 'KB평생사랑 콘서트' 개최

공유
0

KB국민銀, 'KB평생사랑 콘서트' 개최


▲ 'KB평생사랑 콘서트' 현장 모습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KB국민은행은 14~15일까지 양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호국보훈의 달 맞이 우수고객 초청행사 'KB평생사랑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의 장기거래 우수고객 및 국가유공자와 그 자녀들을 초청, 호국정신을 함양하고 국민은행이 '평생사랑'의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으로 조영남, 이은미, 최백호, 박강성, 정수라, 소냐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했다.

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장기거래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장기거래고객과 국민은행의 오랜 인연을 '평생사랑'이라는 개념으로 네이밍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6.25 전쟁 유족 돕기' 기금 모금행사, KB 추억의 Zone, DJ 김광한과 함께하는 KB뮤직쇼 등 다양한 나눔행사와 이벤트도 곁들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됐다.

14일 진행한 콘서트에는 KB 임직원과 국가보훈처 관계자 등 다양한 인사들이 참석, 6.25전쟁 유족 돕기 기금 모금행사에 참여했고 KB 추억의 포토존, 소품전시존, 먹거리존 행사 등을 통해 과거의 추억을 되새기며 세대간의 소통을 위한 시간도 가졌다. 모금액 전액은 대한민국전몰군경유족회 및 대한민국전몰군경미망인회에 전달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거래 우수고객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이 있고 국가유공자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다"며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의 별, 진정한 국민의 별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추억과 나눔이 함께하는 공연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