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銀, 'Mint 레이디 GoGo 이벤트' 실시

공유
0

신한銀, 'Mint 레이디 GoGo 이벤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은 여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다양한 혜택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Mint레이디클럽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Mint 레이디 GoGo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Mint레이디클럽(www.mintlady.co.kr)은 여성들의 개성 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성 대표 브랜드로 신한은행을 거래하는 여성고객이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이곳은 고객들이 서로의 관심사와 고민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패션, 육아, 연예, 여행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이번 실시하는 이벤트는 새로워진 Mint레이디클럽의 오픈을 축하하고 오랜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세가지의 개별 이벤트를 통해 참여 고객 1515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Mint레이디클럽 회원이 원하는 선물에 대해 받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200만원 여행상품권, 스마트TV, 뮤지컬 예매권을 제공한다.

'Mint레이디 아.이.콘(아름다운 아이를 위한 콘서트)'는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저출산 문화 개선과 건강한 출산 문화 확산을 위해 임산부 500명(동반 1인, 총 1000명)을 초청, 태교음악클래식 콘서트와 모유수유강좌를 진행한다.

'행운의 Mint Club를 찾아라' 이벤트는 Mint레이디클럽 방문자면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화면 상단에 위치한 M.I.N.T 큐브를 클릭해 완성하고 참여한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시슬리 에센스 세트, 토리버치 파우치, 키엘 화장품 등 여성이 좋아하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수수료 면제 등 단순한 금융혜택을 넘어 여성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여성만의 Mint레이디클럽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을 위한 금융정보뿐만 아니라 경쟁력 있는 다양한 감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