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투자證, 아임유 랩-고배당주 출시

공유
0

한국투자證, 아임유 랩-고배당주 출시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한국투자증권이 하반기 유망상품으로 고배당주에 투자하는 ‘아임유(I'M YOU)랩-고배당주’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임유 랩-고배당주는 고배당주 위주의 투자로 장기적인 수익 안정성을 확보하고 계절성을 이용한 자산 배분 전략으로 초과성과를 추구하는 상품이다.
예상배당수익률 상위 종목군 중 펀더멘탈이 양호한 종목 위주로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예정이다. 최소 가입금액은 2000만원 이상으로 최초 가입 시 현물입고가 가능하다.

추가 입출금이 가능하며 투자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운용포트폴리오를 점검할 수 있다.

수수료는 선취 1.0%, 후취 1.0%로 중도해지수수료는 없다.

신긍호 고객자산운용부 상무는 "고배당 주식은 연말로 갈수록 높은 배당수익률을 겨냥한 매수세 영향으로 주가가 상승하는 계절적 특성이 있다"며 "현재 고배당주랩에 편입 예정인 종목들의 연말 예상배당수익률은 약 6% 수준으로 7~8월에 고배당주랩에 투자할 경우 연말까지 10% 수준의 수익률이 기대되는 만큼 올 하반기 매력적인 투자상품이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 전국 영업점에서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 또는 고객센터(1544-5000/1588-0012)에 문의하면 된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