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우리은행, 광복67주년 기념 '우리나라사랑' 패키지 출시

공유
0

우리은행, 광복67주년 기념 '우리나라사랑' 패키지 출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이순우)은 광복 67주년을 맞아 나라 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한 상품인 '우리나라사랑 키위정기예금'과 '대한민국 815카드', 다문화 가정을 위한 '우리나라사랑 적금'을 동시에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우리나라사랑 키위정기예금’은 개인이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최대 연 0.1%p의 추가 우대금리를 적용해 최고 연 3.4%까지 받을 수 있는 고금리 상품이다. 3000억 한도로 8월 31일까지 1개월간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우리나라사랑 적금’은 기존 ‘우리토마스적금’ 또는 ‘우리잇(it)적금’에 각종 혜택을 부여하는 상품으로, 8월말까지 가입한 고객에게 특별금리 0.1%p를 추가로 적용하여 준다. 또한 상품 가입자에게 연말까지 환율 80%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며 가입고객 중 다문화가정 고객에게는 올 연말까지 해외송금수수료도 전액을 면제하여 준다.

‘대한민국815카드’는 광복절의 ‘815서비스’를 통해 국내 최고 수준의 부가서비스와 카드에서 발생되는 수익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하는 것이 주 내용이다. ‘815서비스’는 매년 8월 한 달간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최대 8개월까지 무이자할부 제공과 함께 매월 15일에 CGV 극장에서 1만원 이상 영화 관람시 현장에서 바로 8000원을 할인 해줄 뿐만 아니라 주유시 포인트 적립, 놀이공원 할인 등 부가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대한민국 815카드’를 가입한 고객이 추가로 ‘우리나라사랑 키위정기예금’ 또는 ‘우리나라사랑 적금’ 상품을 함께 가입하면 5000점의 카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불어, 패키지 상품 가입자를 대상으로 67명을 추첨하여 나라사랑하는 마음을 고취시키기 위한 ‘아이러브 독도여행’ 이벤트도 진행한다.

67명의 독도원정대는 청정 독도 수호를 위한 행사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그리고 다문화가정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도록 ‘아이러브 대한민국여행’ 이벤트도 준비됐다.

임영학 우리은행 상품개발부 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상품들은 은행의 이익보다는 고객을 우선시하는 고객 중심형 상품으로, 특별금리 혜택 및 환율 및 외화송금수수료도 우대하며 각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며 향후에도 고객중심의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