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재보험協, e-뉴스레터 서비스·블로그 개설

공유
0

화재보험協, e-뉴스레터 서비스·블로그 개설

▲ KFPA 블로그[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KFPA)는 방재 및 보험업계 종사자 등에게 방재와 보험관련 소식을 제공하는 e-뉴스레터 서비스를 실시하고 KFPA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e-뉴스레터는 방재와 보험관련 동향과 이슈, 방화관리 등에 필요한 정보를 관계자들이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전국의 중대형 건물 방화관리자, 소방 및 방재업계 담당자, 보험 관계자 등에게 매울 10일, 25일에 월 2회 제공할 계획이다.
e-뉴스레터는 ▲KFPA소식 ▲방재정보와 이슈 ▲보험정보와 이슈 ▲방재기술실무교육 안내 ▲Q&A ▲Happy Day 등의 코너로 구성돼 있으며 KFPA가 독자적으로 제작한 화재예방 교육홍보자료도 소개하고 있다.

한편, KFPA는 화재 블로그(blog.naver.com/kfpa2012)도 개설·운영하고 있으며 블로그에는 화재예방교육, 화재안전우수건물 인정, 화재안전봉사, 안전점검, 화재사례 및 대책 등에 관한 다양한 자료가 게시돼 있다.

KFPA 관계자는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e-뉴스레터를 발송하고 블로그를 개설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니즈(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네티즌들과 쌍방향 소통을 통한 의견을 반영하고 다양한 자료를 지속적으로 게시해 방재와 보험 관련 씽크탱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