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플레이빈, ‘홈런슈퍼스타즈EX’ 글로벌 출시

공유
0

플레이빈, ‘홈런슈퍼스타즈EX’ 글로벌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플레이빈(대표 이재원)은 홈런액션게임인 ‘홈런슈퍼스타즈EX’를 글로벌 앱스토어와 국내 티스토어, 올레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홈런슈퍼스타즈EX’는 티스토어 출시 2주 만에 200만건의 네트워크 사용자 대전으로 돌풍을 일으켰던 ‘홈런슈퍼스타즈’에 강력한 컨텐츠를 보강한 확장판이다.
▲ 플레이빈에서 출시한 홈런액션게임 '홈런슈퍼스타즈EX'의 스크린샷기존 홈런슈퍼스타즈에서 사용자들이 애타게 기다려온 스토리 모드 ‘에피소드3’와 추가 캐릭터인 ‘블랙’을 공개해, 신규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홈런슈퍼스타즈EX’는 글로벌 앱스토어 오픈을 통해 전세계 사용자들과의 실시간 대전을 통한 국가간의 경쟁으로 더욱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게임 내 SNS요소를 가미해 전세계 사용자들과 소통이 가능한 소셜 게임으로서의 기능도 추가 구현하고, 페이스북 연동을 통한 스마트폰 플랫폼만이 아닌 PC사용자들과의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벌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플레이빈 조성태 총괄이사는 “이번에 ‘홈런슈퍼스타즈EX’가 전 세계에 동시 출시됨에 따라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대전을 벌이며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 스토리모드 에피소드4, 태그매치 등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홈런슈퍼스타즈EX’의 해외 앱스토어 정보이용료는 3.99달러이고, 전세계 동시 출시를 기념해 0.99달러에 할인 판매하고 있다. 오는 9월 중 구글플레이를 통해서도 서비스 될 예정이며, U 앱마켓 등 다양한 마켓 출시와 함께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