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뉴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출시

공유
0

모뉴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모뉴엘(대표 박홍석)이 기존 로봇청소기보다 흡입력을 30% 이상 높인 로봇청소기 ‘클링클링’을 출시하고, 27일부터 옥션을 통해 예약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링클링의 출시가격은 29만8000원으로 옥션 단독 예약판매 이벤트는 27일부터 9월 3일까지 총 30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된다. 모뉴엘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옥션에서 물품구매시 현금처럼 이용 가능한 ‘옥션포인트’ 2만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 모뉴엘, 로봇청소기 ‘클링클링’ 출시모뉴엘‘클링클링(Cling Cling)’은 강력한 흡입모터(BLDC)를 적용한 기존 DC모터보다 30% 강화된 강력한 청소력을 가지고 있으며, 미세먼지를 99.5% 이상 제거해 주는 효율 12등급의 HEPA필터를 적용한 알러지 케어기능, 어두운 곳을 집중적으로 청소하는 쉐도우 청소기능, 82mm의 슬림디자인을 적용해 손이 닿지 않는 구석까지 청소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장애물 감지 센서와 추락 방지 센서 팬모터 과부하 방지 센서 등 모두 21개의 센서를 장착해 본체의 위치와 청소구역을 파악하는 등 효율성을 극대화했으며 룸 인디게이터를 활용해 필요한 공간만 선택적 청소가 가능하다.

클링클링은 100% 국내에서 생산되며, 기존 DC모터의 수명인 500시간보다 10배 긴 5000시간의 수명을 가진 BLDC 모터와 리튬계열보다 3배 더 긴 수명을 가진 리튬인산철 배터리를 동시에 사용해 로봇청소기 자체의 수명을 늘렸다. 리튬인산철 배터리는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 및 산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고온에 강해 폭발 위험이 거의 없는 안전한 친환경 배터리이다.

‘클링클링’의 정식 출시일은 9월 7일이며 모뉴엘은 청소기 본연의 기능인 청소력과 안전성에 충실한 로봇청소기의 보급을 늘려 늘어나는 30~40대 맞벌이 신혼부부 및 독신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