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우건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 분양

공유
0

대우건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 분양

[글로벌이코노믹=조상은기자]대우건설은 이달 말 강남북을 관통하는 4호선 라인의 신중심, 수유역 인근에서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을 분양한다.

단지는 서울시 강북구 미아동 160-3번지 외 1필지에 위치며, 지하 3층~지상 20층 규모다.
오피스텔 △22㎡ 216실, 도시형 생활주택 △18~37㎡ 298가구 등 총 514가구(실)로 이뤄진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는 초소형 주거 상품의 특성을 감안해 제한된 공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공간설계와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또한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형’ 설계를 적용해 세탁기·냉장고·전기쿡탑·천정형 에어컨 등의 생활 가전을 기본 품목으로 제공하고 있다.

붙박이장·책장용 화장대·수납장·식탁·의자 등의 가구도 빌트인으로 갖춰 입주시 따로 비용을 들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오피스텔/도시형 생활주택의 주된 수요층인 20~30대 입주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지하 1층과 지하 3층에 스쿠터 전용 주차 공간을 별도로 설치했다.

‘수유역 푸르지오 시티’는 분양가를 1억원 초반으로 책정해 투자가치를 높였고, 계약금 1,000만원대, 중도금 무이자 지원도 병행해 초기 자금부담을 줄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