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환은행,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 개최

공유
0

외환은행,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 개최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외환은행이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이벤트를 진행한다.

외환은행은 하나SK카드와 공동으로 10월 가을 단풍 여행과 캠핑 시즌을 맞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자연 감성 체험이 가능한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이벤트를 다음달 10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외환카드나 하나SK카드로 9월 중 5만원 이상 이용 고객 중 홈페이지 내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외환카드나 하나SK카드는 각각 400명을 선발하고 선발된 가족에게는 1박2일로 무료 오토캠핑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 고객 1명당 4인까지 캠핑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10월19일부터 28일까지 총 4회차로 나눠 경기도 여주군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과 경기도 용인시의 '구봉산 오토 캠핑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오토캠핑 행사에는 영화상영, 요리대회 등 각종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마다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로 참여한 고객들의 즐거움이 더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지난 6월 가맹점망 공동이용 개시, 8월 외환은행의 'Club SK카드' 출시 이후 이뤄진 하나금융그룹 카드 부문 시너지 강화 3단계 사업으로 양사의 시너지 효과가 점점 가속화되고 있는 모습이다.

'판타스틱 오토캠핑으로 떠난 가을여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card.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