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익스펜시스, 아이폰5 판매 시작

공유
0

익스펜시스, 아이폰5 판매 시작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익스펜시스코리아(대표 안토니 캐터슨)가 아이폰5 판매를 시작한다.

12일 애플의 발표에 따르면 1차(21일), 2차(28일) 출시 국가에서 모두 한국을 제외했고, 업계에서는 이르면 다음 달 중에나 아이폰5가 국내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익스펜시스의 국내 첫 판매가 상당한 주목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 익스펜시스코리아_사이트 사진애플 발표 이후부터 익스펜시스코리아는 자사 사이트에서 아이폰5 선주문을 진행 중이다.

익스펜시스코리아 강정민 마케팅 팀장은 “이제까지 익스펜시스 사이트에서 진행했던 선주문 중 전세계적으로 아이폰5가 가장 높은 주문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익스펜시스코리아는 국내 첫 판매를 기념해 선주문한 모든 구매자들에게 현재 환율 기준 1만1000원(10달러) 가량을 총 구매금액에서 할인해준다.

배송은 21일부터 선착순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되므로 국내에서는 가장 먼저 아이폰5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올 9월 한국에 설립된 익스펜시스코리아는 지사 오픈을 기념해 아이폰5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1일까지 익스펜시스코리아 사이트에서 할인하는 모든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총 10명을 추첨해 1등에게 애플 아이폰5와 후미아 본 1 스페셜에디션 이어폰을 증명하며, 2등 9명에게는 후미아 본 1 스페셜에디션 이어폰을 증정한다.
후미아는 대만 오디오 업계 1위 제조사로 전세계 음악 애호가들이 찾는 최고의 품질과 스타일리쉬한 제품이 특징이다.

익스펜시스 그룹은 심프리 스마트폰(공기계폰), 태블릿, 기타 악세서리 온라인 판매를 주도해온 세계 최대 규모 온라인 리테일러로 전 세계 50개 웹사이트에서 12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2개의 파트너 기업들과 제휴를 맺고 200여개 이상의 웹사이트를 운영 중이며, 영국, 프랑스, 미국, 홍콩에 지사에 이어 올 9월 서울에 한국 지사를 설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