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證, 추석맞이 ‘즐거운 한가위’ 행사 펼쳐

공유
0

미래에셋證, 추석맞이 ‘즐거운 한가위’ 행사 펼쳐

[글로벌이코노믹=윤지현기자]미래에셋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전국의 사회복지시설에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고 선물을 전달하는 ‘미래에셋과 함께하는 즐거운 한가위’ 행사를 9월 22일(토)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서구 등촌9종합사회복지관을 포함해 서울 시내 3개 복지관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미래에셋 임직원 뿐만 아니라 미래에셋 국내장학생 및 해외교환장학생도 참가했다.
이들은 각 복지관을 방문하시는 어르신들과 함께 명절 상차림을 준비하며 추석을 맞이하고, 거동이 불편한 장애인 및 독거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송편빚기, 추석선물 전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따스한 온정을 전달했다.

특히 방문 가정의 독거 어르신은 쓸쓸한 명절에 함께 송편을 빚고 이야기를 나누며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와 더불어 ‘미래에셋 박현주 재단’은 올 한해 ‘고마운 이웃’ 프로젝트로 선정된 전국 100여개의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시설에 추석 명절 행사진행과 선물 마련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다.

미래에셋 조현욱 봉사단장은 “우리의 작은 나눔이 경제적 어려움과 외로움에 지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추석 명절 행사를 매년 진행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미래에셋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과 꾸준히 소통하고 마음을 나누는 실질적인 나눔 활동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