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래에셋생명, 고객 편의 중심 '홈페이지' 개편

공유
0

미래에셋생명, 고객 편의 중심 '홈페이지' 개편

[글로벌이코노믹=김재현기자] 미래에셋생명이 고객 편의를 위해 홈페이지(life.miraeasset.com)를 개편했다.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 메뉴를 재구성하고 고객 친화적인 디자인과 색상으로 단장했다.
특히 홈페이지 로그인과 고객 주요업무 메뉴의 바로가기 버튼을 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편리하게 관련 업무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미래에셋생명은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Family 힐링 SNS' 이벤트로 연다.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4월 업계 최초로 상품명에 적용한 격언과 관련하여 가족사랑이 느껴지는 동영상을 제작했으며 이를 고객들에게 전파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족간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동영상을 제공, 고객들이 SNS를 통해 공유하며 가족사랑을 실천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진행되며,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족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동영상을 감상한 후 SNS 댓글을 입력하면 된다.

매일 선착순 50명에게는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가족사랑이 느껴지거나 외식 사유가 있는 댓글을 입력한 고객 중 매주 3명을 선정해 외식상품권을 제공한다.
곽운석 미래에셋생명 기획관리본부장은 “가족사랑 동영상을 고객들이 서로 공유함으로써, 다시 한 번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뜻 깊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