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립스전자, ‘NEW 센소터치 2D’ 면도기 출시

공유
0

필립스전자, ‘NEW 센소터치 2D’ 면도기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부드럽고 매끄럽게 면도가 가능한 ‘NEW 센소터치 2D(SensoTouch 2D)’ 면도기를 출시한다.

필립스 ‘NEW 센소터치 2D’ 면도기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면도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기술들이 집약된 면도기로 세련된 컬러와 업그레이드된 기능들이 돋보인다.
▲ 필립스전자, ‘NEW 센소터치 2D’ 면도기‘자이로플렉스 2D 시스템(GyroFlex 2D System)’을 탑재해 움직이는 면도 헤드가 완벽한 밀착력을 구현해 까다로운 굴곡의 수염도 깔끔하게 면도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듀얼 프리시즌 커팅(Dual Precision Cutting) 기능은 아주 짧고 까다로운 수염까지도 면도 가능하도록 도와주며, 곡선형의 볼록한 면도헤드는 피부와의 마찰을 최소화 시켜 부드러운 면도를 선사한다. 또한 필립스만의 아쿠아텍(Aquatec) 기술은 건식면도뿐 아니라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하는 습식면도까지 가능하게 한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기능들도 한층 강화됐다. 충전 거치대가 접이식이라 어디에나 넣어 가지고 다닐 수 있기 때문에 여행, 출장 중에도 깔끔한 외모를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또한 면도기 헤드 교체 알림 기능으로 수명이 다한 면도 헤드로 인해 생길 수 있는 피부 자극을 방지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슬림한 핸들은 미끄럼을 방지하며 편한 그립감을 제공하고 새로이 블루 &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남성적인 스타일리쉬함을 더한다. 몸체의 대형 디스플레이로 면도 가능 시간의 잔량, 배터리 교체 시기 등도 쉽게 확인 할 수 있다.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부문 면도기 담당 장진석 차장은 “NEW 센소터치 2D 면도기는 기존의 면도기가 가지는 기술력과 디자인의 한계를 넘은 제품으로 남성의 라이프스타일을 대변하는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면도기”라며, “앞으로도 남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필립스의 ‘NEW 센소터치 2D’ 면도기는 모델에 따라 권장 소비자 가격은 22만원에서 26만원 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