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라운, 유아용 귀밑 체온계 ‘BET1000’ 출시

공유
0

브라운, 유아용 귀밑 체온계 ‘BET1000’ 출시



▲ 브라운 귀밑 체온계 BET1000[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브라운은 유아의 체온을 정확하고 부드럽게 측정하는 유아용 귀밑 체온계‘BET1000(Behind Ear Thermometer 1000)’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브라운 귀밑 체온계 ‘BET1000’은 혈액을 뇌로 전달하는 경동맥 분지가 지나는 지점인 귓볼 뒤쪽의 체온을 측정하기 때문에 이마 체온계보다 정확도가 높고, 엄마의 손길처럼 부드럽고 가볍게 터치하는 방식으로 체온을 측정해 자는 아이도 깨지 않을 정도로 유아의 거부감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브라운 귀밑 체온계 ‘BET1000’은 정상 체온은 녹색, 미열은 노란색, 고열은 빨간색으로 표시되는 ‘피버 인사이트(Fever InSight)’기술이 적용돼 유아의 건강 상태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최대 8회까지 최근 측정한 체온 수치를 저장해 과거 측정치의 확인 및 최근 측정치와의 비교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액정 화면의 조명 기능으로 야간이나 어두운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한 손으로 쉽게 잡아 사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다.

브라운 체온계를 판매하는 카즈(Kaz Ltd.)의 아시아 태평양 총괄 마케팅 매니저 ‘엔젤 챈(Angel Chen)’은 “체온 측정은 유아의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이며, 아픈 아이를 위해서는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비침습적인 방법으로 체온을 재야한다”며 “정확성과 사용자 편의성이 뛰어난 귀밑 체온계 ‘BET1000’은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체온 측정의 부담감을 덜어주는 생활 필수품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