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행남자기, 카림 라시드와 퓨전 식기 '구뜨' 출시

공유
0

행남자기, 카림 라시드와 퓨전 식기 '구뜨' 출시

[글로벌이코노믹=노정용기자] 행남자기(대표 김유석, www.haengnam.co.kr)가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와 함께 퓨전 식기 ‘구뜨(Goutte)’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구뜨는 행남자기가 세계 유수의 디자이너들과 협업하여 선보이는 ‘디자이너스 컬렉션(Designer’s Collection)’의 새로운 라인으로, 카림 라시드의 감각적인 미니멀리즘이 고급 식문화의 이미지를 떠올리게 한다.
불어로 물방울을 의미하는 ‘구뜨(Goutte)’는 한식, 양식, 중식 등 다양한 스타일의 요리를 즐기는 현대의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퓨전식기다. 행남자기의 ‘뉴 세비앙 본’을 주요 소재로 물방울 형태의 디자인과 카림 라시드의 감각적인 패턴을 자기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카림라시드
▲카림라시드
카림 라시드는 ‘구뜨’ 디자인으로 현 디지털세대를 사로잡고 소통하는 그만의 대중언어인 디지팝(Digipop) 그래픽을 고안했다. 카림 라시드의 시그니쳐와 함께 부드럽고 느림이 가미된 물방울 디자인은 제품 곳곳마다 자연스럽게 스미듯이 적용되어 고유의 ‘감각적인 미니멀리즘(Sensual Minimalism)’을 표현했다는 평이다.

이번 신제품 구뜨는 구프, 접시, 사발 등 총 20입(pcs)의 홈세트 및 커피세트(2인조), 머그세트(2인조), 단반상기 세트(2인조), 설탕기, 그립퍼, 포트 등으로 구성된다. 구뜨는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국내 유명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