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이리버, 7인치 태블릿 PC ‘WOW TAB’ 출시

공유
0

아이리버, 7인치 태블릿 PC ‘WOW TAB’ 출시

구글 안드로이드 젤리빈, 쿼드코어 프로세서 탑재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아이리버(대표 박일환)는 7인치 태블릿 PC ‘WOW TAB (Window Of the World)’ 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리버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1주일간 옥션 단독으로 3만원이 할인된 24만8000원에 LCD 보호 필름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리버,7인치태블릿PC‘WOWTAB’이미지 확대보기
▲아이리버,7인치태블릿PC‘WOWTAB’
WOW TAB은 2011년 출시한 ‘아이리버탭’에 이은 아이리버의 두번째 태블릿 PC다. 아이리버는 사양을 대폭 업그레이드 하는 동시에 아이리버의 강점은 더욱 부각시키는 전략을 택했다.

무엇보다 교육용 스마트 기기에 강점을 가진 아이리버답게 중고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인터넷 강의를 지원하는 제품을 출시했다. WOW TAB에서는 Play 스토어에 등록된 다양한 분야의 교육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통해 스트리밍 형태는 물론 DRM을 적용한 다운로드 형태의 인터넷 강의도 이용할 수 있다. (DRM 적용 인터넷 강의 추후 펌웨어 지원 예정)

WOW TAB에 장착된 7인치 IPS 패널은 광시야각을 지원해, 다양한 각도에서 선명한 화질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빠르고 정확한 쿼드코어 프로세서와 안드로이드 OS 중 가장 최신 버전인 4.1 젤리빈을 탑재해 사용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었다. 인터넷 브라우징은 더욱 빨라졌으며, 멀티 태스킹에도 최적화 되어 있다.

카메라 성능도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화질 선택, 타이머, 화이트 밸런스 설정 등은 물론 동영상 촬영, 얼굴 인식 기능, 파노라마 촬영 등도 가능하다. 또한 촬영된 사진은 편집을 통해 바로 SNS에 업로드 할 수 있다.

WOW TAB은 10.6mm의 슬림한 두께에 무게는 338g에 불과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모바일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배터리도 최대 7시간(동영상 재생 기준)까지 사용 가능한 4000mAh 대용량을 내장했다.

특가 행사를 진행하는 옥션을 제외한 아이리버존, 아이리버 공식 쇼핑몰, 오픈마켓, 브랜드몰에서는 소비자 가격 27만8000원에 판매되며, 오픈마켓과 브랜드몰은 22일부터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