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베가 NO6 Full HD’ 블랙 컬러 출시

공유
0

‘베가 NO6 Full HD’ 블랙 컬러 출시

블랙 모델 출시로 본격적인 판매 확대 나서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팬택이 보기 위한 폰 ‘베가 NO6 Full HD’ 화이트 컬러에 이어 블랙 컬러를 출시하며 Full HD LTE 스마트폰 시장 1위 선점에 나선다.

팬택(대표 박병엽)은 보기 위한 폰 ‘베가 NO6 Full HD(IM-A860S/K/L)’ 블랙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베가NO6FullHD’블랙컬러이미지 확대보기
▲‘베가NO6FullHD’블랙컬러
팬택 국내마케팅전략실장 조영식 상무는 “시장에서 ‘베가 NO6 Full HD’에 대한 반응이 뜨거운 가운데, 블랙 컬러 출시를 문의하는 소비자가 끊이지 않았다”며 “화이트에 이어 블랙 모델 출시로 Full HD 시장을 한층 선점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베가 NO6 Full HD’ 블랙 컬러는 반짝이는 펄 소재가 가미돼 깊이 있는 색감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6인치급 대화면과 일체감이 느껴지는 블랙 컬러는 Full HD 대화면을 더욱 실감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줘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베가 NO6 Full HD’는 출시 하자 마자 일개통량 3000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서 인기몰이 중이다. 국내 최대 모바일 포털 세티즌에서 2주 연속 휴대폰 랭킹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계급도에서도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소비자들의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다.

이병헌이 모델로 나선 TV 광고도 인기다. 지난 9일부터 방영된 ‘베가 NO6 Full HD’의 광고는 이병헌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강렬한 눈빛이 조화돼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