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옵티머스 L5 2' 글로벌 출시

공유
0

LG전자 '옵티머스 L5 2' 글로벌 출시

[글로벌이코노믹=온라인뉴스팀] LG전자가 이번 주 브라질을 시작으로 중남미,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 '옵티머스 L5 2'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옵티머스 L5 2'는 전작인 '옵티머스 L5'에 비해 디자인, 기능, 사용자 경험(UX) 등이 대폭 업그레이드됐다.
1기가헤르츠(GHz)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4.1 젤리빈 운영체제를 탑재했고, 9㎜대의 얇은 두께에 대용량 배터리를 적용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또 '홈버튼 LED', '퀵 버튼' 등과 같은 실용적인 기능을 적용해 편리한 모바일 환경을 제공한다.

'홈버튼 LED'는 알람 및 부재중 전화 등에 따라 홈 버튼의 색상이 변경된다.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을 동시에 만족시킨 기능이다.

제품 우측 상단의 '퀵 버튼' 기능을 이용하면 여러 경로를 거치지 않고도 사용자가 지정해 둔 'Q 메모', 인터넷, 카메라 기능 등에 한번에 접속할 수 있다.

'옵티머스 L5 2'는 블랙, 화이트, 핑크, 타이탄(짙은 회색)의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된다. 싱글심(Single SIM)과 듀얼심(Dual SIM)을 지원하는 두 가지 버전이 출시된다. 듀얼심은 개인, 업무별 또는 사업자 별로 번호를 별도 지정해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